좀 저질이긴 하지만 '고자라니'하면 누구나가 떠올리는 영상은 2002-2003년 SBS에서 방영한 야인시대의 한 장면. 상하이조가 쏜 총에 심영의 중요한 부분이 맞아 성 불구자가 되었다는 의사의 말을 듣고 오열을 금치 못하는 심영의 장면인데 얼마나 연기가 실감이 나던지 진짜 본인이 그런 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마저 들게 하는 뭐랄까 이걸 어떻게 말로 설명을 해야 하지.
위에서 보다시피 이것을 응용한 패러디물은 이미 예전에 나온 적이 있었다. 장엄한 BGM을 깔아 극중 인물의 처참한 심정을 더욱 살렸고 'It's a nightmare'로 깔끔하게 마무리된 이 패러디물은 특유의 분위기와 싱크로율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었다.
하지만 이후 그렇다할 패러디물이 나오진 못했고 고자라니는 기억속으로 점점 잊혀지는가 했더니... 다시 부흥기를 맞은 디시는 한참 고자라니 삼매경이다. 아래에 관련 패러디 게시물들을 모아놓았으니 직접 보고 느껴보자. 아 참고로 말하지만 여기에서는 원래의 그 비참함을 크게 느낄 수는 없다. 모두 디시 펌. 아마도 시간이 지나면 더 올라올 것 같지만 갱신할지는 미지수-_-;
이건뭐... :: 전국~~~~~~~~~~~~~~~~~~~~~~
- 이건 빠삐코관련이지만 왠지 고자라니의 스타트를 끊은 것 같다. 전국과 고자라니의 싱크로가 대박.
뻥소니쳤다 :: 고자러니(Gojarony)
- 콜럼버스의 달걀의 느낌이 나는 패러디물. 누구나 생각을 할 수는 있었지만 실행에 옮긴 이는 그뿐이었다.
스코프 :: 다스 고자라니의 탄생
- 쉽게 접하던 심영의 대사 외에 의사의 대사도 들을 수 있어 좋다. 싱크로 대박.
디제이히~ :: ■■■ 납량특집 ■■■ 착신고자
- 최고다. 말이 필요 없다.
그롬헬스크림 :: 산뜻한 고자
- 물과 기름의 상상할 수 없는 조화.
실성준수 :: 고자크라이
- 역시 천재는 달라. 네임드 실성준수의 명작.
똥싸다피똥싼놈 :: 고자댄스
산수 :: 고자를 피하는 방법
메피 :: 카르마 고자
보신탕 :: 인 다 고자 - 50cent (feat.고자)
-그다지 와닿지 않는 네 개.